비아그라 정품 확인

잘했으면 좋겠는데 비아그라 정품 확인 쉽지않을거같다 금마들도 요즘 잘하던데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v 아스날은 꼭 상승세 탈때 맨유 만나서 부상당하는 시나리오가.....제발 부상 없이 비기기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아스날 관건은 로우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일듯.

비아그라 정품 확인

로우가 잘한다해도, 빅6 상대로 이제 두번째 선발기회일뿐임. 로우가 첼시전만큼 해주면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나가겠지만, 그렇지 못한다면 경기 말릴가능성이 높다고 봄.


브루노가 하는거보고 로우가 잘 따라해줬음 좋겠네.


Q. 이름을 저장하지 않고 현재 선수들의 전화번호를 몇 개 가지고 있나요? 당신은 그들에게 전화하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아니면 당신이 그들에게서만 연락받을 수 있는 합의사항이 있나요?




A. James McNicholas: 좋은 질문입니다! 분명히 대답하기 어려운거기도 하죠... 저보다 더 오래 이 일을 해 온 사람들에게서 금방 알게 된 것은 사람들을 잘 대해주고 그들의 바운더리를 존중해준다면 신뢰의 관계를 형성할 가능성이 높다는겁니다. 그 어떤 것보다도 더 가치이는 일이죠. 




또 다른 말은 선수들과의 접촉은 분명히 훌륭하지만, 축구 클럽의 틀 안에서 작용되는 수 많은 다른 종류의 접촉들도 있다는겁니다. 그들은 그만큼 깨어있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아르테타가 솔샤르 카운터 아녀 아스날팬들은 걱정이 없겠구려


Q. 아르테타는 박싱데이 첼시전 이후 윙어들을 반대로 썼습니다. (사카가 오른쪽에, 마르티넬리와 오바메양이 왼쪽에) 화요일에는 페페까지 왼쪽에 있었죠. 페페를 왼쪽에서 플레이시킨 논리는 무엇인가요? 당신이 생각하기에 내일도 이럴까요? 그리고 아르테타가 락다운 이전에 썼던 4-2-3-1과 어떻게 다른가요?




A. Art De Roché: 재미있게도 내일 왼쪽에 페페를 기용하는 아르테타의 작품이 있을것 같군요. 그는 카라바오컵 리버풀전 뿐만 아니라 유로파리그에서도 그를 기용했었죠. 제가 소튼전이 끝난 후 페페에 대해 물었을때 아르테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공격에서 하고 싶은 것과 우리가 이용하고 싶었던 공간때문이었습니다. 우리가 거기에 있는 공간을 이용할 수 있을거라고 믿었고 그는 그렇게 하는데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 다른 날 밤에, 그는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최고 공격 순간과 트레이닝 방식에 관여했습니다. 그는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있으며 오늘 그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카가 그를 게임에 그를 끌어들이기 위해서 어떻게 보였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경기에서 그가 올 시즌 다른 어떤 경기보다 더 많은 드리블 성공(5개)를 시도한 것을 보았기 때문제 저는 그가 더 직접적인 도움을 받았다고 느꼈습니다. 오바메양이 아직 출전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계속될 가능성이 있는데, 실제로 이런 상황인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