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 귄도간 개까는분위기얏는데 비아그라 종류 그분들 아직도 입장 그대론가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67 조회
본문
아롱 롱이 리버풀의 타겟으로 지정되었다 - 비아그라 종류 리버풀은 곧 그를 임대영입하기 위해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버질 반다이크, 조 고메즈, 그리고 조엘 마팁 등을 부상으로 잃어 조던 헨더슨이 수비수로 뛰고 있는 중이다 - 아론 롱은 그런 리버풀의 수비진에 단기적으로 부담을 덣어줄 수 있다.
92년 생의 아론 롱은 미국 국가대표팀과 뉴욕 레드불 소속의 수비수로 레딩이 그를 임대하기 원한다는 루머가 있다.
조 윌록을 당황하게 만든 마르틴 외데고르의 기술
마르틴 외데고르는 토요일 아스널 훈련에서 조 윌록을 완전히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것은 외데고르가 10번 역할에서 윌록과 에밀 스미스 로우 같은 선수들과 경쟁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된 이후에 나온 것이다.
22살의 그는 이미 훈련에서, 특히 그의 미드필드 라이벌인 윌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연습 경기를 하는 동안, 외데고르는 레알 마드리드의 동료 다니 세바요스로부터 패스를 받았다.
오렌지색 유니폼을 입은 외데고르는 공을 몰고 위해 윌록의 앞쪽으로 쏜살같이 이동했다.
외데고르는 윌록의 양 다리 사이를 관통하는 대담무쌍한 백힐 패스를 시도했다.
리스 넬슨이 공을 받아 본능적으로 득점하며 외데고르의 첫 어시스트를 만들어냈다.
비록 윌록은 반응하지 않았지만, 이 독창적인 기술은 선수들과 스탭들의 환호와 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