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지속시간

18살이 1군 20경기 뛰었으면 유망한가보네요 비아그라 지속시간 요즘 스코틀랜드 풀백 풀이 좋네요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지속시간 아스날, 다음 시즌 현금 부족 우려...고급 시즌 티켓 소유한 팬들이 갱신을 꺼려

셀틱, 아스널, 그리고 첼시가 하이버니언 레프트백 조시 도이그의 성장을 면밀히 지켜보고 있다. 만 18세 선수는 유명 구단과의 링크에 대해 "미쳤다"라고 묘사하며 자신의 하이버니언에서의 현재 중점을 말했다.

비아그라 지속시간


하이버니언 레프트백 조시 도이그는 스코틀랜드 국가대표 파트너인 앤드류 로버트슨, 키어런 티어니가 자신의 경력 성장과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첼시의 관심에 대한 영감의 재료라고 말했다.


현재 스코틀랜드 U-18 대표팀에서 뛰는 도이그는 8월 이스터 로드에서 1군 경기에 데뷔한 후 이번 시즌 잭 로스 감독 아래서 20경기를 뛰었다.




"가능한 그들의 플레이를 보려고 한다"


"그들 모두 최고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


"그들은 어린 스코틀랜드 선수들, 특히 제 포지션에서 뛰는 선수에게 큰 영감을 준다. 그것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그들이 하는 것을 보는 건 믿을 수 없다. 나는 내 경기의 많은 부분에서 그들을 기반으로 하고 따라하고자 한다. 그들이 무언가 올바른 것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빅클럽 이적)은 모두의 목표다. 지금 나는 겸손하게 최대한 많은 경기를 뛰도록 노력하고 있다. 아무것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으려 한다"


"2년전 나는 하츠(하이버니언의 연고지 라이벌팀)에서 방출됐고 지금은 여기 있다. 내가 갑자기 여기까지 온 것 같지만 어떤 것도 내가 앞으로 전진하는 것을 방해할 수 없다"


유럽 최고의 선수들 중 누구도 그의 기록을 따라잡지 못했는데


이 덕분에 챔피언스리그 평균 기록도 그의 랭킹을 바꾸진 못했습니다.


그는 조별예선 4경기에서 3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